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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전자피 식이섬유 효능 및 하루 권장량

 

차전자피 식이섬유 권장량 및 효능 

6월 달이면 산소나 잡풀이 있는 곳에 가면 질갱이가 보인다.

질갱이 씨앗의 껍질을 차전자피라고 부르지만 그냥 질갱이씨앗만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효능

 

그러데 차전자피에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 효능이 좋다고 한다.

차전자피는 물을 흡수하면 기존배비 약 40배 정도 부풀어 오른다고 한다.

그래서 장을 통과할 때 변을 흡수하여 변을 크게 만들고 그로인해 장의 연동운동이 활발해 대변을 잘  볼 수 있다.

 

사람의 기본 욕구중 하나가 잘 먹고 잘 배출하는 것이다.

차전자피를 구할려면 완전히 질갱이 열매가 익어야 하는데 아직 보이지 않는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권장량 및 효능

완전히 익은 질갱이의 껍질 차전자피를 구했다면 분말로 복용할 수 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 하루 권장량

어떤 약이든 권장량 이상은 오히려 독이 된다.

차전자피도 마찬가지다. 하루 권장향은 약 25g 이내로 복용하면 된다.

그리고 꼭 물을 충분하게 마셔줘야 장속에서 변을 흡수할 수 있다.

시중에 나와 있는 정제된 차전자피 복용방법을 보면 식전 1시간 이내 물과 함게 복용하는 걸 권장하고 있다.

 

 

차전자피 관련 사진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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